프리드라이프 상조
장례 토탈 케어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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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사항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하는것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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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상조상품 가입안내, 전화상담 업무, 인터넷 관련 서비스 업무 등 -
2. 수집이용할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개인식별정보(성명,생년월일,성별,연락처) -
3. 개인(신용)정보의 보유,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고객님의 동의 철회시까지 보관하며, 1544-9083으로전화 주시면 철회가능(단, 최대3년) -
4.수집자:
프리드라이프 남양주중앙점 - * 정보 동의시 상담 및 계약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이용 조회하게 되며, 본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상조계약 상담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기타내용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이 동의서는 계약의 갱신등으로 변경되는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 * 상품권유 중지청구(Do-Not Call)
-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한 이후에도 전화[1544-9083]을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의 내용 추가,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
■ 자주 묻는 질문
Q. 프리드라이프 상조 상품별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A. 상품에 따라사 의전도우미 인원, 리무진과 버스 이동거리, 상복개수, 수의 품질 등에서 차이가 있으며 늘
정성과 늘 만족 상품만 상조서비스 미이용 시 크루즈, 인테리어, 웨딩 등 타서비스로 전환 이용이 가능합니다
Q. 부모님 연세 및 질병에 따라서 월 납부금액은 달라질까요?
A. 프리드라이프 상조의 경우 나이,성별,질병유무에 상관없이 상조상품 가입금액은 동일합니다
Q. 만기가 되면 100% 환급해주나요?
A. 네~ 만기완납 후 해약 시 100% 환급이 가능합니다 단, 150회 납부는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150개월 납부 완료 및 기간 경과 후 60개월 지난 시점, 240회 납부는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240개월 납부 완료 및 기간 경과 후 회원이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납입금 전액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프리드라이프 멤버십 서비스
프리드라이프 고객만을 위한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혜택을 제공
(일부 제휴처는 별도 회원 인증 절차를 통해 인증 후 혜택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서비스는 회사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직영 장례식장 우대 혜택
국내 리조트 회원가 우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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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리조트
· 전국 한화리조트 무기명 회원가 혜택(주중/비성수기) · 리조트 부대시설 우대 · 가입일로부터 5년 10박 한정 (서비스 제공기간 : 5년/유지 고객)
전국 종합건강검진 우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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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I 한국의학연구소
· 전국 7개 직영 센터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 가입일로부터 1년 1회 한정(유지 고객 및 직계가족) -
전국 한국건강관리협회(메디체크)
· 전국 16개 직영 센터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 가입일로부터 1년 1회 한정(유지 고객 및 직계가족) -
하나로의료재단
· 서울 2개 직영 센터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 가입일로부터 1년 1회 한정(유지 고객 및 직계가족)
라이프 맞춤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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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케어 서비스
· 세계 최대 홈크리닝 전문회사의 1:1 맞춤 서비스 · 입주/이사청소, 가전제품 크리닝 등 회원 우대 서비스 제공
유가족 우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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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그맘허그인
· 유가족의 마음 케어를 위한 그리프케어 서비스 · 행사일로부터 1년 -
유품정리 서비스
· 유가족 케어를 위한 유품정리 그리프케어 서비스 · 행사일로부터 1년 -
유족 케어 서비스 Ⅱ
· 기일안내 서비스 (5년)
주요정보 안내사항
- 중도해약환급금에 대한 환급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선불식 할부계약의 해제에 따른 해약환급금 산정기준 고시’에 따르며, 환급금액은 공정위 고시 ‘상조서비스 표준약관’에 따라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지급됩니다
- 150회차 상품: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150개월 납부 완료 후 60개월 경과 시점부터 회원이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납입금 전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240회차 상품: 가입 후 첫 출금일로부터 240개월 납부 완료 후 회원이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납입금 전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 물품 및 서비스 제공 전이라도 의전팀장이 출동한 후 회원이 상조서비스 접수를 취소할 경우 회원은 상조 상품금액의 10%를 회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교량으로 연결되지 아니한 도서지역은 서비스 대상 지역에서 제외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가능)
- 의전관리사 지원은 1명당 1일 8시간 기준으로, 기준 시간 외 추가 요청 시 행사 시점의 1인당 기준요금이 적용됩니다.
- 상가예절관리사(상례사) 미지원 시 의전관리사 1명으로 대체됩니다.
- 앰뷸런스 지원은 당사 요청시에 한하며, 최대 8만원까지 지원합니다.
- 고인 전용 리무진은 1차 장지(화장 시 : 화장장, 매장 시 : 매장지)까지 제공합니다.
- 고인 전용 리무진, 유족 전용 버스는 기준 거리 추가 시 발생하는 추가 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기준 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행사 시점의 Km 당 1,800원의 추가 요금 적용)
- 고인 전용 리무진, 유족 전용 버스 및 생화 꽃제단 지원은 당사에 의뢰하여 이용시에만 제공됩니다.
- 정해진 규격을 초과하는 주문제작 관(기성관 포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행사 추모영상, 디지털 추모관, 기일안내 서비스, 자택 장례 시 장례 용품 대여 서비스는 고객의 요청에 의하여 제공되며, 고객의 요청이 없을 경우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직접 준비하신 장례용품에 대해서는 공제 혜택이 없으며, 규정 이하로 행사를 하실 경우 그 차액분에 대해서는 권리포기로 간주합니다.
- 장례식장과 당사에 중복하여 의뢰하는 경우 장례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장례 발생 시 반드시 당사에 먼저 연락을 주셔야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장례식장 사용료(예시: 안치실, 접객실, 염습실 및 시설 사용과 관련한 제비용), 화장시 화장장 사용료, 안장시설(묘지, 납골시설 등) 구입 및 이용관련 비용, 음식관련 비용(제사상 포함)과 기타 가입상품 내용 외의 항목은 상품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수의 원단의 원사 구성비율은 제조 환경에 따라 다소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장례서비스 기간은 3일장 기준이며, 기준일 초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월납입금 완납 이전에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발인 전까지 잔여 납입금을 일시불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상조서비스는 계약 시에 상품별로 확정한 내용대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단, 회사는 확정된 물품 중 시간의 경과로 인한 단종, 품절 등으로 대상 품목의 물품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계약 시 확정된 물품과 실질적으로 동등한 물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