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상조서비스

■ 자주 묻는 질문

Q. 기업상조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의 장례 발생 시 기업을 대신하여 상조전문 서비스 회사가 장례 전문인력을 파견하고 장례용품 등을 신속하게 배치하는 등 장례와 관련된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복리후생 프로그램입니다.
Q. 직원수가 많지 않은데 괜찮은가요?
A. 연간 장례건수가 많지 않은 경우에는(5건 미만) 일정 구좌를 선불식(월납 또는 일시납)으로 가입해서 장례지원시마다 활용하는것이 효율적입니다.
Q. 복지예산이 한정적인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A. 예산 범위에 따라서 회사가 전액 부담하거나 일부금액만 지원 후 나머지는 임직원 지불하셔도 됩니다.
이름
연락처
직원수
자세히보기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사항

[개인정보보호법] 및 [신용정보의 이용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이용하는것에 동의합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상조상품 가입안내, 전화상담 업무, 인터넷 관련 서비스 업무 등
  • 2. 수집이용할 개인(신용)정보의 내용:

    개인식별정보(성명,생년월일,성별,연락처)
  • 3. 개인(신용)정보의 보유,이용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고객님의 동의 철회시까지 보관하며, 1544-9083으로전화 주시면 철회가능(단, 최대3년)
  • 4.수집자:

    프리드라이프 가입상담센터
  • * 정보 동의시 상담 및 계약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만 수집,이용 조회하게 되며, 본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상조계약 상담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기타내용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이 동의서는 계약의 갱신등으로 변경되는 경우에도 유효합니다.
  • * 상품권유 중지청구(Do-Not Call)
  • 개인(신용)정보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한 이후에도 전화[1544-9083]을 통해 언제든지 마케팅활동에 대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현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의 내용 추가, 삭제,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하겠습니다.